끝장캐리에서 접한 내용들이지만~~언제나 오션님 강의는 여러번 들어도 또 새로운 팁이 들린다ㅎㅎ무려 몇백명이 동시에 듣는 줌강의 그만큼 인기 대폭발 강의다...중국구대하면서 제일 힘든부분이라 여러대표님들의 관심이 있는 부분이 아닐까싶다. 오션님만의 스트레스 받지않고 CS하는방법..노하우를 배울수있는 좋은 강의였다~다음특강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
끝장캐리에서 접한 내용들이지만~~언제나 오션님 강의는 여러번 들어도 또 새로운 팁이 들린다ㅎㅎ무려 몇백명이 동시에 듣는 줌강의 그만큼 인기 대폭발 강의다...중국구대하면서 제일 힘든부분이라 여러대표님들의 관심이 있는 부분이 아닐까싶다. 오션님만의 스트레스 받지않고 CS하는방법..노하우를 배울수있는 좋은 강의였다~다음특강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
오늘 처음으로 쿠팡 주문에 통관번호도 엉터리로 쓰신 분이계셨는데
cs강의를 본 덕분에 잘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.
내일은 제대로 된 통관번호 받을 수 있길 기도합니다.
항상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. 감사합니다.
해외구매대행 CS 강의는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이었습니다. 해외구매통행을 통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상황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배울 수 있었고, 고객 응대 및 민감한 문제 해결에 대한 방법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. 강의 내용이 실제 업무에 큰 도움이 되었고, 강사님의 다양한 경험에서 나온 방법들을 통해 간접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 강력히 추천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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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운영시간 : 10:00-16:00
고객센터 점심시간 : 12:00-13:00
과정 소개
중국구매대행 사업을 함에 있어서,
초보 셀러분들에게 벽으로 느껴지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고객 C/S 입니다.
고객님이 너무 배송을 재촉해요
고객님이 말을 너무 심하게 해요
어떡하죠... ㅠㅠ?
우리가 한개씩 두개씩 구매대행 주문을 받다 보면,
다양한 고객님을 만나게 됩니다.
그 중에는 신사적인 고객님도 계시고,
가끔은 나와 마음이 통하는 고객님을 만나기도 해요.
그런데 언젠가는 또 만나게 되는 게 바로 진상고객이죠.
친절하게 대해드리다 보면, 끝도 없이 길어지는 하소연. 상담.
통관고유부호 요청을 위해 전화를 드리면, 어떤 분들은 심지어 발급하는 걸 도와달라고 하시기도 해요.
그러면서 요즘 컴퓨터 하는게 어렵다.. 나이 들어서 잘 모르는 사람은 어떡하라고 이러면서 하소연도 하시고요. 그러면 네 그러게요~ 참 속상하네요. 하면서 맞장구도 쳐 보신 적 있으신 분도 많으실거에요.
"내 시간을 언제까지
고객님 마음대로 휘두르게 할 건가요?"
고객님과의 상담은 물론 중요하지만,
그것으로 인해서 내가 더 수익을 늘릴 수도 있는 시간을 많이 뺏긴다면 그것만큼 아까운 것도 없을겁니다.
구매대행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제가 가장 강조하는 것 중의 하나는 시간관리입니다.
돈이 되는 곳에 시간을 쓰는 게 중요할 텐데요, 고객님과의 C/S는 수익과 연결이 될 때도 있고 또 수익과 연결이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. 그 중 후자가 훨씬 많은 비중을 차지할 거고요.
우리같은 반자동 구매대행 셀러들은 뭐든지 효율적으로 해야 합니다.
왜냐하면 상품 업로드 하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쏟아부어야 하기 때문이죠. 그래서 그 외의 업무들은 정말 시간관리가 중요하고 또 요령도 중요합니다.
그래서 '반자동 구매대행'의 판매자로서, 어떻게 고객님과의 C/S를 슬기롭게 할지를 이번 특강에서 공개합니다.
여러분이 이번 특강에 참여를 하시면 어떻게 고객님에게 어느정도 만족도 드리면서 내 시간도 잘 관리하고 또 더불어 멘탈도 관리할 수 있는 지를 여러가지 예시를 통해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.
커리큘럼
만약, 여러분이 구매대행 사업이란 것을 해 보고 싶으신데 남들이 고객 C/S가 험난하다더라 하는 것을 들으셨다면 이 특강은
"바로 참가하셔야 합니다."
만약, 여러분이 초보 구매대행 셀러이신데 고객님과의 C/S 때문에 사업을 계속 할지말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 특강은
"진짜 바로 참가하셔야 합니다."
그만큼 고객응대라는 것은 많이 해 보지 않았다면 어려운 부분이고 그래서 다른 경험이 있는 셀러의 케이스별 예시를 듣는 게 도움이 됩니다.
"이번 특강을 통해 여러분들의
고객응대 요령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"